데이터 센터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그 위치에 상관없이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센터에서 내부적으로 호스트된 어플리케이션의 문제를 해결 중이든, 호스트된 SaaS, PaaS, IaaS, 하이브리드, 또는 이들의 조합상의 어플리케이션 문제를 해결 중이든,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문제가 어플리케이션 문제인지, 서버, 클라이언트, 또는 네트워크 관련 문제인지를 구분해 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패킷, 트랜잭션, NetFlow/IPFIX, 및 SNMP 같은 가장 중요한 데이터 소스를 활용하여, 분석학적으로 시간에 따른 상관 관계를 단일 대시보드에 보여 줍니다. 이들 상관 관계는 인프라가 어플리케이션을 얼마나 잘 전송하고 있는지, 또한 이들 어플리케이션이 최종 사용자 경험의 맥락에서 얼마나 잘 실행되고 있는 지를 신속하게 보여줍니다.

용량 계획 - 대역폭 모니터링

WAN 이용 및 트래픽 프로파일링은 CenturyLink 성능 관리자의 자동 용량 계획 및 대역폭 모니터링 보고 엔진의 사용으로 쉬워졌습니다. 관심 있는 네트워크 성능 인터페이스의 필터 및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어떤 주어진 인터페이스가 얼마나 오랫동안 과도하게 또는 미흡하게 사용되었는지, 아니면 사용되지 않았는가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보기를 제공합니다. 이 사용 정보는 네트워크 성능 및 사용도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것으로서, 1년 전체에 걸쳐 60초 단위로 측정된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더욱 정확한, 정보에 입각한 대역폭 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동 탐색 및 자동 구성

자동화된 어플리케이션 탐색 및 최적화된 구성 절차를 가지고 있어, CenturyLink 성능 관리자의 설치는 굉장히 간단하고 빠르며 설치 15분 이내에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가 접근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 세트를 위한 단일 UI

데이터를 대시보드 생성 마법사를 이용하여 전체 보기와 측정 라이브러리에서 끌어서 놓으므로써 구축할 수 있는 주문형 대시보드에서 귀하가 원하는 방법으로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다중 사용자 지원으로, 전체 IT 조직의 개별 사용자들은 로그인하여 자신들에게 중요한 자신만의 대시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셀프 가이드 작업 흐름

오늘날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 도구에서 보는 작업 흐름들의 패턴은 대부분 어떤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어느 요소에서 그 데이터를 수집했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이같은 접근방법으로 얻는 것은 별개의 성능 메트릭으로서 문제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상관관계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의도적으로 데이터 수집과 데이터 표시를 분리하여, 사용자가 문제 해결에 대해 생각하고 논리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따라 정리된 작업 흐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논리적인 작업 흐름을 이루어서, 사용이 쉽고 문제 도메인 확인과 근본 원인에 신속하게 도달할 수 있게 합니다.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관된 자료 및 표시, 그리고 하나의 관리.

어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또는 서버로부터 즉시 문제 도메인 확인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서로 다른 데이터 세트를 동시간의 상관된 문맥으로 결합합니다. 네트워크 지연이 긴 경우에, CenturyLink 성능 관리자의 문맥상의 사이트 기반 페이지는 장치의 상태 정보 뿐만 아니라 또한 트래픽 분석 자료를 보여 줍니다. 이같은 유형의 데이터 표시에 대한 상식적인 접근은 절망적인 데이터의 수많은 도표를 통해서 탐색하기 보다는 단 하나의 페이지를 검토함으로써 문제 도메인 확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급 트랜잭션 분석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다중 계층 어플리케이션 환경 내에서 여러 어플리케이션 계층에 걸쳐 자동적으로 트랙잭션 수준 성능을 연관시킵니다. 최종 사용자 경험 통계적으로 볼 때, 어떤 계층 어플리케이션이 성능 저하되었는지 그리고 추가 개별 트랜잭션을 분석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성능 가시성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그 위치에 상관없이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센터에서 내부적으로 호스트된 어플리케이션의 문제를 해결 중이든, 호스트된 환경의 어플리케이션 문제를 해결 중이든,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문제가 어플리케이션 문제인지, 서버, 클라이언트, 또는 네트워크 관련 문제인지를 구분해 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포괄적인 VoIP 분석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VoIP 인프라가 얼마나 잘 실행되고 있는지 또는 실행되지 않는지에 대한 독특한 가시화를 제공합니다.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를 사용하면 신속하게 개별 통화에 파고 들어서 성능 저하 요인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CenturyLink 성능 관리자는 각 통화에 대한 패킷 스트림을 회수하여 유선을 따라 발생한 실제 통화를 재구축하여 재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