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향상이 파열적 혁신으로 악화되는 때는 언제인가? | enterprise.netscout.com

성능 향상이 파열적 혁신으로 악화되는 때는 언제인가?

2015년 6월 24일

이는 여러분이 열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기업들에서 발생해 왔습니다: 엄청나게 성공적인 혁신 팀은 성급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고 곧 그 회사는 하락세를 걷게 되며 -- 또는 더 악화되어 -- 완전히 폐업하게 됩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납니까?

항상은 아니지만, 주로 이것이 파열적 혁신의 증상입니다. 기업은 혁신적 개념으로 시작됩니다. 그것은 완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기에 충분히 고유하고 훌륭합니다. 잠시 동안, 그들은 제품을 더욱 개선하고, 아마도 가격은 더 낮추고 성장과 향상을 계속합니다. 하지만 그런 성공을 가져왔던 그 동일한 혁신적 팀이 지나친 혁신을 계속하고 결국에는 실패로 나아갑니다.

때때로 파열적 혁신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었 으며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어디에서 진행에 착수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잃는 것에 대한 문제일 뿐입니다.

파열적 혁신은 혁신이 추진적인 것이 되는 대신에 파열적이 됨으로 인해 혁신이 조직을 탈선시킬 때 일어납니다. 파열적 혁신은 조직이 자신들이 누구이고 무엇을 향하는지에 대한 초점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여기에 조직이 파열적 혁신으로 악화되지 않도록 하면서 성능 향상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션 및 목적에 대한 재논의

파일 캐비넷에 넣어둔 미션문을 기억하시나요? 먼지에 덮여 있나요? 꺼내 보십시오. 그 의미를 다시 새겨 보세요. 여러분의 조직은 무엇을 하려고 시작되었습니까? 처음부터 여러분의 목적이 무엇이었는가를 되새겨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시 살펴 보십시오.

성공 사례 검토

어떤 성공 스토리를 공적으로 가지고 있나요? 무엇이 그런 성공을 만들었나요? 무엇이 당신의 성공과 이후 향상을 주도했나요? 이는 여러분의 미션 및 조직의 목적에 대해 재논의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 성능 향상이 있던 곳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돕고 파열적 혁신으로 떨어지던 낭떨어지에서 여러분을 구해 냅니다.

실패를 다시 돌아보기

효과를 거두지 못한 것은 무엇이었나? 왜 성공하지 못했는가? 이제 무엇이 그 절벽으로 이끄는 길인가를 파헤쳐 봄으로써 여러분의 팀이 그 위험한 곳에서 멀리 떨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돌아보는 것이 성공을 돌아보는 것처럼 즐거운 일은 아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실패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로는 코카콜라가 새로운 콜라를 출시했을 때입니다. 대중의 분노가 압도적이었습니다. 코카콜라는 즉시 뒤로 물러섰으며 클래식 콜라를 출시하여, 실패에서 멀어지면서 성공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전에는 어떤 일이 효과가 있었는가? 왜 그렇습니까? 어떻게 그 성공을 이루고 반복할 수 있는가?

여러분의 위치를 평가

지금 현재 여러분의 조직은 실패 및 성공 사례와 관련하여 어디쯤 있는가? 절벽을 향해 가까이 가고 있는가 멀어지고 있는가? 여러분이 성능 향상을 위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그 단계들이 얼마나 효과적인가에 대해 숙고해 보십시오.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아닌가를 인정하십시오. 더 나은 바뀌, 또는 더 큰 바퀴, 또는 더 저렴한 바퀴를 만드는 것이 대중이 여러분에게서 바라는 일이라면, 바퀴를 다시 고안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래를 위한 과정을 정의하고 마련하기

미션, 성공 및 실패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과 더불어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여러분 조직에서 무엇이 혁신을 가장 잘 추진하며 무엇이 여러분 팀의 초점을 탈선시키는 경향이 있습니까? 성능 향상이 항상 목표지만, 혁신이 파열적이고 파괴적이 되는 경우에 그 지도를 치우고 팀에게 새로운 경로를 다시 정해야 할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성능 향상이 목표라면 바퀴를 재고안할 필요는 없습니다. 검증된 경로를 선택하고 그 경로에서 최선의 작업 코스를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NETSCOUT는 여러분이 사업 전략의 주된 요소인 네트워크 성능 향상과 관련하여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무료 백서를 보려면 지금 방문하세요.

 
 
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