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요약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모니터링 | enterprise.netscout.com

기술 요약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모니터링

해결 과제

클라우드와 네트워크는 상호의존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가용성 및 활용을 위한 폴링 및 ping하는 현재의 방법은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이해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클라우드 환경에서 호스트하고, 또는 회사 데이터 센터에서 원격으로 실행하는 것 중에서 어느 어플리케이션이 클라우드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제안되었는지를 아는 데 있어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공공 클라우드 제공업체 및 서비스는 자신들이 제어하는 인프라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고, 문제 해결 시에 너무 많은 외부 변수들이 있습니다.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관리함에 있어서의 기업 IT 부서의 성공은 궁극적으로는 네트워크의 가시성과 최적화에 의존할 것입니다.

성능에 대한 요구는 IT에게 대역폭을 증가시켜 비즈니스에 효과적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지속적 압박을 가하고 있지만 비용 관리 측면에서는 대역폭의 제한, 심지어 축소가 요구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IT 조직은 이러한 상충하는 요구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성능 ㅡ 왜 Visual을 사용합니까?
  • 제1-7계층의 네트워크 분석으로부터 계속적인 자동 탐색을 제공합니다.
  • 네트워크에 대한 책임 전가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불필요한 문제 티켓 생성을 없애줍니다.
  • IT 지원 인프라 내에서 더욱 신속하게 도메인을 고립시킵니다.
이점

시간에 따른 상관관계를 짓는 자동 어플리케이션 탐색 기능을 이용하여 제1-7계층 가시성을 보여 줍니다. 매우 적은 숫자의 도구가 라스트 마일(last mile), 로컬 루프 물리적 계층 가시성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여준 제1계층 오류는 제7계층 어플리케이션 문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1계층

데이터 볼륨 별 가장 바쁜 어플리케이션

폴링 또는 흐름 별 대역폭 분석은 형균 및 폴링 주기에 따라 왜곡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버스트 트래픽을 이해하기 위해선 24 x 7 x 365 계속적인 1초 모니터링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포착하기 어려운 30초 VoIP 통화를 보기 위해선 더욱 그렇습니다.

대역폭


대역폭

호스트와 대상까지 드릴다운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어플리케이션, 서버 및 서비스 클래스(CoS)를 자동 탐색.

TimeSynch

기능

개관에서 패킷까지의 조각들을 보여주는 필터 기능과 함께 사용이 쉬운 탐색

Breadcrumbs(브레드 크럼)

선택한 시간을 검색하고, 특정 시기 동안의 더 작은 데이터 샘플로 드릴 다운하십시오.

최대 사용 링크 보고서

자동 탐색 및 시간 기능으로 네트워크와 웹에서 호스트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동기화하여 신속하게 상황을 인식합니다.

You Tube (유튜브)
차이 확인
  •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하여 클라우드에의 링크를 계속해서 자동 탐색하고 모니터링하면 높은 고객 만족을 유지할 것입니다.
  • 시간 동기화된 어플리케이션, 대역폭 서버 그리고 서비스 클래스 가시성은 적절한 문제 해결 소유자를 지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약

회사나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용' VoIP, 비디오, BYOD, VDI, 또는 데이터 센터 통합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가 비용 통제에 핵심이 됩니다. 그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술을 새로 구축하는 것은 모두, 어플리케이션을 인식하는 탐색기능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실시간 그리고 역사적인 가시성을 필요로 합니다. 일체의 위에서 언급한 전략적인 이니셔티브에 대한 모든 기사, 블로그, 또는 산업 전문가 보고서는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단락, 불렛 포인트, 또는 문장을 포함합니다. 이제 NETSCOUT의 어플리케이션을 인식하는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을 사용하십시오.

 
 
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