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프로가 문제 해결 시 범하는 최상위 5 실수 | enterprise.netscout.com

IT 프로가 문제 해결 시 범하는 최상위 5 실수

네트워크 및 어플리케이션 문제를 해결할 때에 빠지기 쉬운 함정이 있습니다. 이 예제를 살펴 봅시다:

1. 문제의 근본 원인을 가정 합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또는 과거에 일한 것을 바탕으로 가정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실수는 문제가 사라지기를 희망한 나머지, 불필요한 네트워크 변경,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 또는 근거 없는 개선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대신, 이러한 반사적인 의사 결정을 하기 전에 문제에 대한 사실을 수집합니다. 변경하기 전에 문제에 대한 누가, 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를 완전히 이해합니다.

2. 문제 해결을 위한 업그레이드

1Gbps에서 10Gbps로 업그레이드하면 10배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 맞습니까? 꼭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성능 저하와 관련된 네트워크 문제를 직면할 때 모든 사람이 WAN 대역폭 또는 스위치와 라우터를 업그레이드하는 유혹을 종종 받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단지 대역폭을 증가 시키시겠습니까? 그것이 문제를 해결할까요? 때때로, 주요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보증하기는 하지만 문제 해결의 방법으로 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결정이라는 것을 주의 하십시오.

3. 무선 도구 및 경험의 부족

더 많은 최종 사용자 장치들이 케이블을 버리고 100% Wi-Fi로 이동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치들이 요구하는 음성 및 비디오 어플리케이션이 무선 환경의 복잡성을 증가시킴에 따라 무선은 어려운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노련한 RFexperts에 의해 구현, 유지되고 있을지라도,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성능 저하, 네트워크 연결 끊김, 다른 절망적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선 환경은 성능 문제에 취약하기 때문에, 새로운 이벤트가 발생할 때 종종 첫 책임을 지게 됩니다. 단지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고 분석 도구가 부족한 네트워크의 영역이라는 이유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Wi-Fi를 비난하게 됩니다. 거대한 네트워크 맹점을 가지고 있기보다는, 이 도메인에 있는 문제에 응답하는 도구 및 훈련에 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4. 네트워크 모니터링 중

문제들은 복잡하고, 간헐적이며, 어떻게든 시스템의 그림자에 숨어있기 마련입니다. 업/다운 핑-기반 도구가 네트워크를 모니터링 하는 데 필요했던 전부였습니다. 이것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오늘날의 문제들을 해결하려면 네트워크 및 어플리케이션 모두를 인식하고, SNMP, NetFlow 및 패킷 캡처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위해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24/7/365 어플리케이션을 감시해서 간헐적인 문제가 시스템 모니터링이 다른 방향을 보는 동안 이벤트를 놓치기보다는 문제가 활성화 상태일 때 잡아낼 수 있도록 합니다.

5. 노트북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패킷 캡처

패킷 캡처 및 추적 파일 해석은 문제를 조사할 때 세부 사항으로 깊게 파고 드는 금본위제입니다. 이 분석 방법은 그냥 네트워크를 면죄하고 벽에 문제를 던져버리는 것이 아니라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는 데 중요합니다. 패킷 수집에 관한 일반적인 실수는 캡처하는 데 사용되는 하드웨어의 한계에 대한 오해입니다. Wireshark를 예로 들어 봅시다. 이 오픈 소스 도구는 전세계 엔지니어에 의해 알려져 있고 사랑 받으며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네트워킹 도구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속 트래픽 스트림을 유지할 수 없는 노트북 또는 테스트되지 않은 하드웨어에서 이 도구를 사용 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표준 노트북은 100Mbps 보다 더 높은 속도로 원활하게 캡처하기 힘듭니다! 데이터 센터 환경에서 캡처하기 전에 패킷을 수집 하는 데 사용하는 하드웨어의 한계를 알아야 합니다. 추적 파일에서 누락된 패킷은 성가신 문제 해결 시간을 늘리기 쉽습니다.

결론

이것이 완전한 목록은 아니지만 약간의 준비와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에 대한 인식을 통해, IT 프로는 해결 시간, 불만, 비용 또는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할 때 생기는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