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서: 어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 NETSCOUT

백서: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의 가상 환경의 어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Citrix가 고객들께 데스크탑 가상화, 네트워킹, 데이터센터/클라우드 및 가상 회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함께 작용하여 IT가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유연함을 향상시키면서 데스크탑 가상화, 기업 클라우드 네트워크/ 집중성, 개인 기기 가져오기, 중요한 이동성 및 작업 이동을 통해 비용을 절감합니다. 이 백서에서는 가상 데스크탑 환경에서 최종 사용자 경험 관점으로부터 어플리케이션 성능 관리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목차
  • 무엇이 Citrix 모니터링을 도전으로 만드는가
  • Citrix는 "스크린 스크래핑" 단계를 추가합니다
  •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느리다"고 알려 옵니다

무엇이 Citrix 모니터링을 도전으로 만드는가?

Citrix VDI 및 XenServer는 자금 절감, BYOD 가능, 데스크탑 보안과 제어의 중앙화, 비용 감소, 구형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향상 방법으로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 Citrix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은 어플리케이션 전달 체인의 복잡성을 증가시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성능에 대한 최종 사용자의 불만을 해결할 때 새로운 도전과제를 불러 옵니다. 속도 저하를 일으키는 것이 Citrix ICA 트래픽 전달인가? Xen/VDI 환경인가? 가상 데스크탑에서 접속되는 어플리케이션인가? 그 어플리케이션의 백엔드 의존도는 어떠한가?

Citrix는 "스크린 스크래핑" 단계를 추가합니다

사용자가 VDI 세션에 들어갈 때 그들은 Citrix XenDesktop/XenApp server/servers에 연결됩니다. 이는 관리자에 의해 정의되고 구성된 대로 특정 서비스로의 구성된 액세스가 있는 가상 세션을 호스트합니다. 종종 이러한 권한은 활동적 디렉토리와의 외부 상호 작용에 의존하며, 분리된 트랜잭션에서 고급 액세스 제어 웹 서버를 통한 Citrix 액세스 게이트웨이가 분리된 요청의 클라이언트가 됩니다. 이로부터 사용자는 Citrix 솔루션이 있는 세션에 접속할 수 있는데, 이 세션은 크게 "스크린 스크래핑"이거나 트래픽의 에물레이션 레이어입니다. 사용자가 ICA 프로토콜에서 지연 또는 래그를 경험하기 시작할 때, 문제가 진짜 위치하는 곳을 분리해 내는 것이 과제가 됩니다. 이것은 사용자로 하여금 가장 쉬운 대상을 비난하게 합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느리다"고 알려 옵니다

비난은 일반적으로 제일 먼저 네트워크를 겨냥하게 되며, Citrix와 더불어 문제의 근본 원인이 정말로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거의 없는데, 왜냐하면 최종 사용자는 자신의 기기, 네트워크, 서버, 또는 접속하고 있는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지연들 간에 구별을 지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복잡한 환경에서 문제 해결은 실제로 지연이 있음을 파악하는 데만도 여러 시간 또는 여러 날이 걸릴 수 있습니다. Citrix는 성능에 대한 몇 가지 지표를 제공할 수 있는데, 이 데이터는 종종 네트워크 팀이 접근할 수 없거나, 아니면 편리한 소비를 위한 사업체 전반에 걸친 보기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Citrix는 다른 모든 어플리케이션들 처럼 네트워크 관점에서 중앙 집중식으로 모니터되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을 보기 위해 여러 개의 도구 및 포털을 확인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어플리케이션 성능과 함께 인프라를 묶음으로써 조직은 최종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진정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TruView™에는 사용자별 비교와 함께 사이트에 따라 합쳐진, 프론트 계층 Citrix 성능에 대한 가시성뿐 아니라, 공개된 어플리케이션 및 Citrix 서버에 따른 행동 및 성능 보기를 제공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TruView는 깊이 있는 패킷 검사를 통해 Citrix 응답 및 정확한 사용자 인풋에 빠르게 접속하면서 어떤 Citrix 기기와 자원이 지연을 경험하는지 신속하게 파악함으로써, Citrix 구축 상태 및 성능을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는 단일 올인원 UI를 이용하여, Citrix 프론트 엔드 이면의 표준 n-계층 어플리케이션 아키텍처에 대해 Citrix 환경이 생성하는 트랜잭션과 상호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이는 반응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때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절감할 뿐 아니라, 이 어플리케이션 전달 성능을 관리함에 있어서 사전 예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분명한 수단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TruView™는 고객이 직관적으로 발견하는 안내된 작업 흐름 내의 "문제 도메인 분리"에, 더할 나위 없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TruView의 기능 및 TruView가 왜 IT Central Station에서 사용자들에 의해 완벽한 5 스타로 평가받았는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


 
 
Powered By On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