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ompany will successfully implement any new technology if they can’t effectively manage it.

Is your network operations team fully prepared to address the issues that arise with both internal and external technologies?

Here are 7 questions to ask:

  1. 여러분의 IT 조직은 어플리케이션,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크 및 보안의 진화에 대해 잘 이해되고 통합된 플랜을 가지고 있습니까?
  2. 여러분의 조직에는, 지속적인 비즈니스와 기술 변화에 대응하기위해 네트워크 관리가 어떻게 발전해 가야 하는가에 대한 잘 이해된 플랜이 있습니까?
  3. 여러분의 조직에는,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의 스킬 발전을 위한 잘 이해된 플랜이 있습니까?
  4. 여러분의 조직은 네트워크 관리를 위해 이용하는 도구들, 그리고 업그레이드나 더 현대적인 솔루션을 위한 예산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까?
  5. 여러분의 조직이 새로운 서비스, 즉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채택하거나 SDN을 구현하기 위한 의사 결정을 할 때, 문제 해결 능력에 대한 고려는 어느 정도 고려됩니까?
  6. 여러분의 조직은 문제가 사용자에게 미치기 전에 문제를 파악하고 제거하는 일이 얼마나 자주 행해집니까?
  7. 여러분의 조직에는 각 기술 도메인이 문제의 근원이 네트워크가 아님을 밝히려고 노력하는, 네트워크 관리에의 CYA 접근법이 어느 정도까지 존재합니까?